컨텐츠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FAQ

  • 공지사항
  • 뉴스&리뷰
  • 상품문의
  • 자주 묻는 질문
  • 상품 구매 후기
  • 1:1문의
  • 질문과 답변
분류 제목
주문 및 조회 Q. 상품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수 있나요.
주문 및 조회 Q. 비회원으로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.
주문 및 조회 Q. 주문시 각각 상품별로 주문하였는데,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.
주문 및 조회 Q. 여러 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하려 합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.
주문 및 조회 Q. 전화로도 주문 할수 있나요.
주문 및 조회 Q. 주문수정은 어떻게 해야 가능한가요.
입금 및 결재 Q.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입금 및 결재 Q.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많이 했어요. (주문금액보다 입금을 적게 했어요)
입금 및 결재 Q. 결제 가능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.
입금 및 결재 Q. 결재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궁금합니다.
입금 및 결재 Q. 입금을 했는데 주문한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.
입금 및 결재 Q. 이미 주문서 작성하였는데, 입금은행/입금자명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입금 및 결재 Q. 카드결재시 에러(오류)가 납니다.
배송/해외배송 Q. 루브샵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.
배송/해외배송 Q.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배송/해외배송 Q.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배송/해외배송 Q. 수령인 및 연락처, 주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배송/해외배송 Q. 오늘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으나,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배송/해외배송 Q.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배송/해외배송 Q.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. 누락된건가요?
배송/해외배송 Q. 부분배송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. 어떤 상품이 오는 건가요?
배송/해외배송 Q. 추가주문으로 택배비가 발생되었어요. 이전 주문건과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배송/해외배송 Q. 부재중으로 상품 수령을 못했는데, 어떻게 확인하나요?
배송/해외배송 Q.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되었습니다.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?
배송/해외배송 Q. 배송메시지에 상품옵션/원하는 날짜를 기재했는데 왜 다른상품이 온거죠.?
배송/해외배송 Q. 당일배송상품과 일반배송상품을 같이 주문했는데 당일배송이 되나요?
배송/해외배송 Q. 해외배송 구매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배송/해외배송 Q. 모든 국가로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회원/비회원/등급 Q. 신규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?
회원/비회원/등급 Q. 등급별 할인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회원/비회원/등급 Q.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.
회원/비회원/등급 Q. 아이핀(I-PIN)이 뭔가요?
회원/비회원/등급 Q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회원/비회원/등급 Q. 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?
회원/비회원/등급 Q.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.
회원/비회원/등급 Q. 비회원도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?
회원/비회원/등급 Q.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?
상품/품절/재입고 Q. 상품 수령후 모니터 화면과 상품이 차이가 납니다.
상품/품절/재입고 Q. 품절된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데, 재입고가 가능한가요?
상품/품절/재입고 Q. 수입상품이 재입고 되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?
상품/품절/재입고 Q. 재입고된 상품이 기존상품과 달라요.
상품/품절/재입고 Q. 상품의 용기 및 디자인이 달라요.
변경/취소/환불 Q. 상품 또는 선택옵션를 변경하고 싶어요.
변경/취소/환불 Q. 주문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변경/취소/환불 Q. 취소처리가 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수 있나요?
변경/취소/환불 Q. 무통장입금 후 취소하였습니다. 환불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?
변경/취소/환불 Q. 휴대폰 결제 후 취소 처리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변경/취소/환불 Q. 카드결재가 취소가 되었으나 금액이 이미 청구되었어요.
변경/취소/환불 Q. 적립금으로 환불 받은 후 다시 계좌환불이나 카드취소가 가능한가요?
변경/취소/환불 Q. 입금을 하고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인데 환불 받고 싶어요.
변경/취소/환불 Q. 환불 요청을 했는데, 언제 환불 되나요?

장바구니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