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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 및 조회 | Q. 상품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수 있나요. |
A.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마이쇼핑 -> [주문내역조회] 확인이 가능합니다. 비회원주문은 주문서작성할때의 주문번호를 기재 두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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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 및 조회 | Q. 비회원으로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. |
A. 주문조회 클릭 후 [비회원주문조회]에서 주문자명/주문번호/비밀번호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 | |
주문 및 조회 | Q. 주문시 각각 상품별로 주문하였는데,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. |
A. 상품 출고 이전이에만 가능합니다. 질문과 답변 게시판[배송전 변경 및 취소문의]을 이용해주시거나, 고객센터[1800-5184]로 문의해 주세요. 이미 출고된 상품은 불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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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 및 조회 | Q. 여러 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하려 합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. |
A. 원하는 상품 클릭 후 장바구니 담기-> 계속 쇼핑 -> 다른 상품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 클릭 후 장바구니 목록에서 상품 결제해주시면 됩니다. | |
주문 및 조회 | Q. 전화로도 주문 할수 있나요. |
A. 쇼핑몰을 통해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 업무상 전화로는 주문이 불가합니다. 온라인 결재 시스템을 통해서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. | |
주문 및 조회 | Q. 주문수정은 어떻게 해야 가능한가요. |
A. 주문수정은 [결재/입금완료]단계까지 가능하며, 배송단계에선 불가능합니다. 질문과 답변 게시판[배송전 변경 및 취소문의]을 이용해주시거나, 고객센터[1800-5184]로 문의해 주세요. |
입금 및 결재 | Q.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 |
A. 쇼핑몰 시스템에 의해 자동 처리되어, 입금 후 30분 ~ 1시간 내에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 아래 사항 확인해 주세요. 1.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2.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3. 주문은 따로따로 하였으나 입금을 한꺼번에 한 경우 주문자정보와 입금자정보가 다를 경우 시스템 상 자동으로 처리가 어렵기에 수동으로 확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 입금자명, 주문금액이 변경 된 경우 [입금/결제문의]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1800-5184]로 문의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입금내역의 경우 사이트 상단 -> [미확인입금자]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 * 주문 후 10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 취소됩니다. * 카드결제, 인터넷뱅킹, 휴대폰결재의 경우 결제완료 시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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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 및 결재 | Q.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많이 했어요. (주문금액보다 입금을 적게 했어요) |
A.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많이 한 경우 차액은 예치금/적립금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.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적게 한 경우 나머지 부족한 금액만 입금 후 [입금/결제문의]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1800-5184]로 문의주시면 입금확인 도와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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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 및 결재 | Q. 결제 가능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. |
A. 무통장입금, 신용카드결제, 실시간계좌이체, 휴대폰결제, 예치금/적립금결제 방법이 있습니다. * 무통장입금: 무통장입금 선택 후 10일내 입금 (10일이후 자동주문취소) * 신용카드: 카드사별 인증서비스 (ISP,안심클릭)에 따라 결제 * 휴대폰결제: 휴대폰 결제 방식으로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 * 예치금/적립금결제: 보유하고 있는 예치금/적립금 선택 후 결제 (5000원 이상부터 가능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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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 및 결재 | Q. 결재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궁금합니다. |
A. 마이쇼핑에서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 * 무통장입금: 입금 후 약 30분~1시간 단위로 시스템상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. * 주문금액 및 입금금액 / 주문정보와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누락될 수 있습니다. * 신용카드결제: 카드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 * 휴대폰결제: 휴대폰결제는 인증번호 입력 후 결제되는 방식으로 바로 승인되어 확인가능합니다. * 예치금/적립금결제: 예치금/적립금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바로 승인되어 확인이 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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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 및 결재 | Q. 입금을 했는데 주문한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. |
A. 주문 후 10일이내에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 입금하시기 전 주문 건을 확인하시고, 이미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질문과답변[입금/결제문의]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1800-5184]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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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 및 결재 | Q. 이미 주문서 작성하였는데, 입금은행/입금자명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 |
A. 이미 주문서 작성이 완료가 되었다면, 변경처리가 불가합니다. 입금은행명 또는 입금자명 변경 시 질문과답변[입금/결제]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1800-5184]로 문의 주셔야 누락 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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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 및 결재 | Q. 카드결재시 에러(오류)가 납니다. |
A. 카드결재 에러/오류시 승인이 되었는지 승인번호를 확인해 주세요. 승인번호를 확인하시고, 해당카드사로 직접문의하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. |
배송/해외배송 | Q. 루브샵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. |
A. 루브샵은 cj대한통운택배사[1588-5353]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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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 |
A. 전국(제주 및 도서산간일부 제외:별도추가) 3만원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됩니다. 3만원이하 주문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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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? |
A. 로그인 -> 마이쇼핑 ->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또는 택배 조회 시스템을 이용하여 배송상품 위치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. 쇼핑몰내 [cj대한통운택배 배송조회하기]에서 송장번호 입력 시 조회 가능합니다. 비회원 주문 시 결제완료 후 주문번호를 꼭 메모 해두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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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수령인 및 연락처, 주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 |
A. 상품발송 전일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 질문과답변[배송전변경/취소]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[1800-5184]로 문의주시면 변경해드립니다. 단, 배송 중인 경우에는 어떤 사항도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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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오늘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으나,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 |
A. 발송된 상품은 루브샵에서 택배사로 넘어가는 과정이 있기에 배송추적의 경우
문자 받으신 후 저녁 8시 이후 또는 익일(다음날)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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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A. 결제완료 후부터 상품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. 당일발송 상품의 경우 2시 이전 결제완료 시 당일 출고가 되며, 일반 상품의 경우 공휴일, 주말제외 약 2~4일 정도 소요됩니다. * 주문폭주 또는 수입제품 및 일부 OEM상품, 배송지연 상품의 경우 좀 더 배송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. * 갑작스럽게 지연되거나 배송이 불가 또는 품절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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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. 누락된건가요? |
A. 주문하신 상품 중 제휴업체 사정으로 인해 배송 지연이 될 경우 기다림을 덜어드리기 위해
먼저 준비된 상품먼저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 2~3일정도 간격을 두어 일부상품만 입고된 경우 먼저 부분출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 미배송 상품의 경우 입고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출고를 해드리고 있으며, 배송비의 경우 루브샵에서 부담하게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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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부분배송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. 어떤 상품이 오는 건가요? |
A. 주문하신 상품중 제휴업체상품 중 입고시일이 다르게 됩니다. 먼저 준비된 상품먼저 발송을 해드리고 있으며, 발송된 상품의 경우 주문내역 조회 시 주문된 상품의 운송장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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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추가주문으로 택배비가 발생되었어요. 이전 주문건과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 |
A. 자동으로 묶음 발송처리가 불가합니다. 발송 전 묶음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질문과답변[배송전변경/취소]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1800-5184] 로 문의주시면 배송전일경우만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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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부재중으로 상품 수령을 못했는데, 어떻게 확인하나요? |
A. 보통 택배기사님께서 기재된 연락처로 전화통화로 방문하게 됩니다. 부재로 상품수령을 못하셨을 경우 해당 기사님이 하루이틀 뒤 재방문을 하게 됩니다. 재방문 시 부재중인 경우 상품이 반송이 될 수 있으며, 반송 처리로 인해 발생되는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추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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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되었습니다.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? |
A. 수취인 부재 또는 수령지 주소/연락처가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주문건의 경우
고객님 과실로 인해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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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배송메시지에 상품옵션/원하는 날짜를 기재했는데 왜 다른상품이 온거죠.? |
A. 배송 메시지는 배송을 담당하는 택배 기사님이 확인 하는 내용입니다. 그로 인해 배송관련 외에 다른 요청을 할 경우 확인이 되지 않고 배송이 됩니다. 변경을 원하는 경우 질문과답변[배송전변경/취소] 게시판을 통해 변경요청 해주셔야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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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당일배송상품과 일반배송상품을 같이 주문했는데 당일배송이 되나요? |
A. 당일배송상품과 일반배송상품 동시주문 시에는 기본 배송일이 소요됩니다. 당일출고를 원하실 경우 당일배송제품만 주문 주셔야 당일출고가 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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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해외배송 구매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 |
A. 상품 결제 후 질문과답변[기타문의] 게시판을 통해 국가/성함/주소/연락처 모두
영문으로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배송해 드립니다. [해외배송 절차] 결제 -> 상품준비 -> 무게측정 후 배송비 통보 -> 배송비 입금 -> 국제택배 발송 배송비의 금액의 경우 메일또는 전화로 알려 드리며, 입금 후 질문과답변[기타문의]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cj대한통운 국제택배로 보내드립니다. 상풀 출고 후 배송기간은 7~10일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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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해외배송 | Q. 모든 국가로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 |
A. 모든 국가는 너무 광범위하여 정확하게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. 원하시는 해외배송지 국가를 문의주시면 추후 안내해드리겠으며, cj대한통운택배(1588-5353)로도 문의가능합니다. |
회원/비회원/등급 | Q. 신규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? |
A. 신규회원가입 시 적립금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. * 가입 적립금 3000원 지급(5000원 이상부터 사용가능)해 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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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/비회원/등급 | Q. 등급별 할인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 |
A. 가입이후 구매하신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중이며, 차후 이용금액에 따라
자동으로 등급은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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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/비회원/등급 | Q.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. |
A. 로그인 후 쇼핑몰 상단 마이쇼핑 --> 회원정보관리에서 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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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/비회원/등급 | Q. 아이핀(I-PIN)이 뭔가요? |
A. 가상의 주민등록번호로 생각하시면 됩니다. 가입시 주민번호기재가 폐지됨에 따라 정부에서 주관하는 주민등록번호의 대체수단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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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/비회원/등급 | Q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 |
A. 쇼핑몰 상단 로그인 -> 아이디,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 이메일/휴대폰인증/아이핀인증을
통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. 이메일 주소가 잘못 등록되었거나, 정보메일 수신여부를 [수신안함]으로 설정되었다면 해당 아이디/비밀번호가 발송 되지 않습니다. 위의 방법으로 확인이 않되실 경우 고객센터[1800-5184]로 문의해 주세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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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/비회원/등급 | Q. 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? |
A. 아이디의 경우 처음 가입하신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. 회원탈퇴 후 신규 가입하여 변경이 가능하나, 기존에 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하며, 또한 보유된 예치금/적립금은 이관되지 않습니다. 신중하게 판단해 주세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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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/비회원/등급 | Q.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. |
A.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쇼핑몰 상단 마이쇼핑 --> 회원정보변경을 통해
회원탈퇴 할수 있습니다. 회원탈퇴시 동일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하며, 보유중인 예치금/적립금/쿠폰등은 자동 삭제됩니다. 신중하게 판단해 주세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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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/비회원/등급 | Q. 비회원도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? |
A.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이용이 가능합니다. 단, 다양한 혜택(적립금/쿠폰/이벤트참여)들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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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/비회원/등급 | Q.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? |
A.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가입과 동시에 주문,결제 및 배송내역 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, 적립금, 쿠폰, 각종 이벤트 등 여러 가지의 부가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. 또한, 회원등급제도에 따라 회원가입 시 할인쿠폰 및 추가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 |
상품/품절/재입고 | Q. 상품 수령후 모니터 화면과 상품이 차이가 납니다. |
A. 사용자의 모니터환경에 따라 다소 다르게 보일수 있습니다. 이는 사용중인 모니터의 색감에 따라 차이가 나며, 표준 색감으로 설정하시면 좀 나아질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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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/품절/재입고 | Q. 품절된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데, 재입고가 가능한가요? |
A. 거래처 상품 또는 수입 상품의 경우, 고객센터로 확인해 주세요. 추후 재입고가 될수 있으나, 배송이 지연 될수 있습니다. 상품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1800-5184]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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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/품절/재입고 | Q. 수입상품이 재입고 되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? |
A. 수입상품의 경우 현지 사정에 따라 기간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. 제조상품의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, 자세한 문의사항은 질문과답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1800-5184]로 문의해 주세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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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/품절/재입고 | Q. 재입고된 상품이 기존상품과 달라요. |
A. 상품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. 재입고 상품의 성능의 차이가 있을시 고객님께 직접 알려드리며, 원하시지 않을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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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/품절/재입고 | Q. 상품의 용기 및 디자인이 달라요. |
A. 상품의 특성상 용기재질 및 디자인은 예고없이 변경 또는 업그레이드됩니다.
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하며, 단 성능의 차이가 있을시 예외입니다. |
변경/취소/환불 | Q. 상품 또는 선택옵션를 변경하고 싶어요. |
A. 변경을 원하는 상품명 또는 옵션값을 [배송전변경/취소]게시판 또는 고객센터
[1800-5184]로 알려주시면 됩니다. 상품이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변경이 가능하며, 이미 출고된 주문건의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며, 상품 수령 후 교환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 출고 전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될 경우 상품을 교체 및 준비하는 과정이 필요하여 다소 배송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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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경/취소/환불 | Q. 주문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 |
A. 취소 원하는 상품명 또는 옵션값을 질문과답변[배송전변경/취소]게시판 또는 고객센터
[1800-5184]로 알려주세요. 취소하시는 상품 금액의 경우 무통장 입금 시 계좌환불, 신용카드 결제건의 경우 카드취소로 처리가 됩니다. 두 방법 제외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립니다. 상품이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취소가 가능하며, 이미 출고된 주문건의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며, 상품 수령 후 반품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 반품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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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경/취소/환불 | Q. 취소처리가 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수 있나요? |
A. 마이쇼핑 -> 주문내역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 단, 카드취소는 당일 취소여부 확인이 어렵습니다. 취소접수 후 처리기간 2~3일, 카드결제 대행사에서 카드사까지 2~4일 처리기간이 소요되며, 약 7일 후에 카드사에서 승인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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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경/취소/환불 | Q. 무통장입금 후 취소하였습니다. 환불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? |
A. 환불처리 완료 문자를 받으신 후 당일 저녁 8시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 단, 환불정보(계좌번호/예금주)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당일 확인이 어렵습니다. 이런경우 고객센터[1800-5184]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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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경/취소/환불 | Q. 휴대폰 결제 후 취소 처리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 |
A. 당월에 주문한 주문 건 취소 시에는 결제 금액 취소는 가능합니다. 단, 익월로 넘어가는 경우 이미 휴대폰 요금에 청구가 완료된 후 시점으로 휴대폰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 환불 정책의 따라 적립금 환불 또는 핸드폰수수료(5%)를 제외하고 계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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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경/취소/환불 | Q. 카드결재가 취소가 되었으나 금액이 이미 청구되었어요. |
A. 고객님의 결제일 이후 승인취소 전산처리가 이루어진 경우로 이런 경우 그 다음달 카드 청구 금액에서 취소해 드린 금액만큼 마니어스 처리 후 나머지 금액만 청구되시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. | |
변경/취소/환불 | Q. 적립금으로 환불 받은 후 다시 계좌환불이나 카드취소가 가능한가요? |
A. 고객님의 요청으로 적립금으로 처리 완료 된 환불건의 경우 다시 현금환불 또는
카드취소로 전환이 불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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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경/취소/환불 | Q. 입금을 하고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인데 환불 받고 싶어요. |
A. 입금을 하셨지만 결제대기 상태일때는 저희 쪽으로 입금해주신 정보가 넘어오지 않은
상태입니다. 이런 경우 주문건을 미리 취소하지 마시고 해당 질문과답변[입금/결제문의]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1800-5184]로 환불 받으실 은행명/예금주/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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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경/취소/환불 | Q. 환불 요청을 했는데, 언제 환불 되나요? |
A. 무통장 환불 경우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주말,공휴일 제외 2~3일 후에
확인이 가능합니다. 카드 취소건의 경우에는 요청하신 날로부터 주말 제외 2~3일 안으로 카드승인취소를 해드리고 취소된 전산내역이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카드사 또는 결제대행사로 넘어가 전산 처리된 후 4~7일 후에 확인이 됩니다. 최종적으로 카드 취소 내역 확인이 가능한 기간은 요청하신 날로부터 7~10일정도 소요 됩니다. |